[영화] '비포 선라이즈 (Before Sunrise)', 첫 눈에 만난 열정적인 사랑 (스포O)


[영화] '비포 선라이즈 (Before Sunrise)', 첫 눈에 만난 열정적인 사랑 (스포O)

「We got the Ferris wheel. It seems like, um, this would be a... ⦙ Are you trying to say you want to kiss me?」 출처 : impawards 나는 사랑에는 두 종류가 있다고 생각한다. 정말 운명처럼 처음 본 순간부터 빠지는 사랑과 오랜 시간 동안 지켜보며 점차 빠지는 사랑. 사실 나는 연애라는 것을 20살이 넘어서야 해본 사람이라 그 전까지는 주변 친구들로부터 간접적인 사랑이야기들을 들은 것이 전부였다. 어떻게 보면 나는 내가 사랑이라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일까에 대한 의문도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 뭐랄까, 단순히 말하면 부끄럽게도 나 자신에 대한 자신감 부족 때문에 당연히 나는 연애를 못할 줄 알았다. 솔직히 말하면 운명처럼 빠지는 사랑에 대해서 이해를 하는 입장은 아니다. 나의 조심성 있는 성격 때문이기도 하고 사람을 어느 정도 알고 난 다음에 만나는 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을 해서 더 그런 면도 ...


#로맨스 #비포선라이즈 #비포시리즈 #영화 #영화리뷰 #영화추천

원문링크 : [영화] '비포 선라이즈 (Before Sunrise)', 첫 눈에 만난 열정적인 사랑 (스포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