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그래미] 62회 GRAMMY Awards 후기, 이토록 피비린내 나는 후보 전쟁이 또 있을까? 그런데 이걸 빌리가?


[2020 그래미] 62회 GRAMMY Awards 후기, 이토록 피비린내 나는 후보 전쟁이 또 있을까? 그런데 이걸 빌리가?

출처 : GRAMMY 작년 2019년을 보내고 돌아보니, 정말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곡들이 사랑을 받았다는 것을 느낀다. 이런 나의 생각을 보여주는 것처럼 한국시간으로 2020년 1월 27일 62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칼만 들지 않은 피 터지는 전쟁이 일어났다. 주요 시상인 'RECORD OF THE YEAR', 'ALBUM OF THE YEAR', 'SONG OF THE YEAR', 'BEST NEW ARTIST' 총 4개의 부분에서 정말 누가 받아도 이상하지 않을 만한 아티스트들이 후보로 지명된 것. 다른 시상 부분들도 정말 모든 가수들이 영광스러워하지만, 특히나 장르 불문 통합적으로 시상을 하고 있는 이 4개의 부분은 너무나도 유의미하기에 더욱이 긴장감이 남치는 것은 당연하다. 뿐만 아니라 이전보다 확실히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아티스트들의 비중도 많아진 62회 그래미였다. 특히나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더 의미 있을 만한 퍼포먼스 무대가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방탄소년단의 무대. 자세한...


#2020그래미 #그래미 #빌보드 #빌보드순위 #빌보드차트 #엠넷 #음악 #음악리뷰 #음악추천

원문링크 : [2020 그래미] 62회 GRAMMY Awards 후기, 이토록 피비린내 나는 후보 전쟁이 또 있을까? 그런데 이걸 빌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