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플레이리스트 신작 엑스 엑스(XX), 웹드라마가 이토록 세련될 수 있을까?


[웹드라마] 플레이리스트 신작 엑스 엑스(XX), 웹드라마가 이토록 세련될 수 있을까?

출처 : iMBC 초창기의 웹드라마를 생각해보면 지금 이렇게까지 발전되었다는 게 신기할 정도인 것 같다. 네이버라는 대형 포털사이트를 통해 수많은 제작사에서 실험적인, 혹은 안전한 소재의 웹드라마를 서비스했지만 그때까지만 해도 그렇게까지 유명한 작품들이 많지는 않았다. 굳이 뽑아보자면 '퐁당퐁당 러브'나 '연애 세포' 정도일 것 같다. 하지만 플랫폼이 유튜브로 넘어오면서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는 웹드라마는 많아졌다. 그중에서 오늘 언급할 제작사는 바로 '에이틴'과 '연애 플레이리스트'로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키워가고 있는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사실은 네이버 계열사이긴 하다)의 신작인 '엑스엑스(XX)' 이다. MBC의 심야 드라마로도 선보이는 '엑스 엑스'는 기존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시리즈와는 세계관이 연결되지 않는 드라마로 애초에 배경도 아는 사람만 찾아갈 수 있는 칵테일 바가 배경인 만큼, 기존 플레이리스트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시청자 연령층이 좀 더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젊...


#XX #하니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엑스엑스 #에이틴 #드라마추천 #드라마리뷰 #드라마 #황승언

원문링크 : [웹드라마] 플레이리스트 신작 엑스 엑스(XX), 웹드라마가 이토록 세련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