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리뷰] 온앤오프 (ONF) 'Beautiful Beautiful', 내가 사랑했던 그 시절의 온앤오프로 돌아오다.


[음악리뷰] 온앤오프 (ONF) 'Beautiful Beautiful', 내가 사랑했던 그 시절의 온앤오프로 돌아오다.

추천 포스팅 [음악리뷰]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 추천 수록곡 추천 수록곡 사막의 오아시스를 찾은 느낌이다. 원래는 SM의 곡들을 좋아하지 않았던 나에게 신세계... blog.naver.com 출처 : 벅스 사람은 누구나 진지해지는 순간이 있는 것 같다. 지난 몇 주간 그리고 현재 진행형으로 참 여러 가지로 고민이 많은 시기를 보내고 있는 필자이다. 그래도 다행으로 생각하는 것은 이런 나의 진지한 고민들이 우울함이나 좌절의 정서가 아닌 긍정의 에너지를 발산시키고 있다는 것. 이럴 때는 좋은 생각과 더불어 좋은 노래를 들으면 그보다 힘이 되는 것은 없는 것 같다. 오늘 그런 노래가 발매되었다. 온앤오프. 엠넷에서 방영한 '로드 투 킹덤'을 통해 대중적으로도 많이 알려지게 된 그룹이지만, 나에게는 내 플레이리스트에서 절대로 빠지지 않는 그룹 중 하나였다. 이들과의 첫 만남은 정말 우연이었다. WM에서 새로운 그룹이 나온다는 소식조차 모르고 최신 앨범 창에 타이틀곡과...


#WM #스톤뮤직 #온앤오프 #음악 #음악리뷰 #음악추천 #지니뮤직

원문링크 : [음악리뷰] 온앤오프 (ONF) 'Beautiful Beautiful', 내가 사랑했던 그 시절의 온앤오프로 돌아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