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 사랑은 내가 개척해 가는 것 (스포 O)


[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 사랑은 내가 개척해 가는 것 (스포 O)

추천 포스팅 [드라마]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1' 후기, 좋알람이 만드는 새로운 사랑 방식 (스포 O) 우리나라에도 넷플릭스가 서비스되면서 다양한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작품들을 볼 수 있게 되었지만, ... blog.naver.com 출처 : 넷플릭스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중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좋알람, '좋아하면 울리는'. 원작 웹툰을 보지 않았던 나에겐 여타 10대 시절에 보았던 달달하다 못해 손발이 오글아들도록 만들기도 했던 드라마이다. 그래서 시즌 1의 경우에는 이전 포스팅에서도 정리했듯이 진지하게 빠져서 볼만하지는 않더라도 가볍게 보기에 좋다고 언급한 바가 있다. 하지만 확실히 '좋알람'이라는 새로운 소재를 활용해 변화한 사람들의 사랑 방식을 그려내는 모습이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나는 내가 이 드라마를 다시 한번 보게 될 줄은 몰랐다. 아니, 방금 전까지 위에서는 오글아든다고 해놓고 무슨 말이냐 하겠지만, 생각보다 나는 아직 그런 감성이었다. 며...


#김소연 #좋아하면울리는 #정아람 #송강 #드라마추천 #드라마리뷰 #드라마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오리지널 #넷플릭스드라마 #넷플릭스 #좋알람

원문링크 : [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 사랑은 내가 개척해 가는 것 (스포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