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리뷰] 있지 (ITZY) '마.피.아. IN THE MORNING', 이것은 뮤지컬인가요?


[음악리뷰] 있지 (ITZY) '마.피.아. IN THE MORNING', 이것은 뮤지컬인가요?

추천 포스팅 [음악리뷰] 있지(ITZY) 'WANNABE (워너비)' 컴백, 기존보다 다크하지만 생각보다 대중적인 사운드 추천 포스팅 지난 포스팅에서 예고한 것처럼 드디어 오늘 저녁 6시, 있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인 'IT... blog.naver.com 출처 : 벅스 밤새 비가 내린 뒤, 오늘의 서울은 오랜만에 흐리고 쌀쌀하다. 어딘지 모르게 분위기 있는 오늘, 이런 날씨에 딱 맞는 신곡이 공개되었다. 바로 JYP의 미래 있지의 '마.피.아.IN THE MORNING'이다. 이번 곡은 여러 가지로 중요한 위치에 있는 곡이다. 바로 전작인 'Not Shy'를 통해 이들은 미국 진출로의 소망을 여러 가지로 드러냈다. 우선 음악. 데뷔 이후 이들의 타이틀곡은 'ICY'를 제외하고는 꾸준히 '별들의 전쟁'과 작업했고, 'ICY' 역시도 '박진영'이 작곡에 있어 가장 많은 지분을 차지한 곡이었다. 그만큼 이들이 들려준 사운드는 한국에 최적화된 대중적인 사운드를 가지고 있었다. 그런데 'No...


#ITZY #JYP #마피아 #신곡 #있지 #있지컴백

원문링크 : [음악리뷰] 있지 (ITZY) '마.피.아. IN THE MORNING', 이것은 뮤지컬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