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리뷰] 케이티 페리 (Katy Perry) 'Electric', 포켓몬 25주년 케이티 페리의 음악으로 만나다.


[음악리뷰] 케이티 페리 (Katy Perry) 'Electric', 포켓몬 25주년 케이티 페리의 음악으로 만나다.

추천 포스팅 [음악리뷰] 비비 렉사 (Bebe Rexha) 'Break My Heart Myself', 과음하면서 듣고 싶은 자기 파괴적인 음악 추천 포스팅 정말 미스테리하다. 음악도 실력도 비주얼적으로도 탑 급에 위치하지만 이상하리 만큼 큰 흥행... blog.naver.com 출처 : 벅스 이틀 내내 비가 오는 날, 창문 넘어 촉촉이 젖어가는 장미꽃을 바라보며 오늘도 하루가 지나가고 있다. 철 없이 지내던 과거의 나에 비해서 이제는 많이 성숙해졌다고 느끼는 순간이 바로 이럴 때이다. 새삼 당연하다고 느껴졌던 자연과 주변 환경들에 어느 순간 눈길이 가고 그것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며 감상에 젖어들 수 있는 것. 그것이야말로 어리다와 성숙했다를 구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일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나, 그리고 이 글을 보고 있는 누군가도 어느 순간 과거의 '나'로 돌아가는 시간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를테면 오늘 내가 리뷰할 음악도 그러하다 할 수 있을 것이다. 바로 우...


#pop #포켓몬 #팝 #케이티페리 #추천 #음악 #신곡 #빌보드 #리뷰 #포켓몬스터

원문링크 : [음악리뷰] 케이티 페리 (Katy Perry) 'Electric', 포켓몬 25주년 케이티 페리의 음악으로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