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리뷰] 아스트로 (ASTRO) 'After Midnight', 오랜만에 청량 한 스푼.


[음악리뷰] 아스트로 (ASTRO) 'After Midnight', 오랜만에 청량 한 스푼.

추천 포스팅 [음악리뷰] CIX (씨아이엑스) 'TESSERACT', 유니버스가 또 한 곡을 꿀꺽했습니다... 추천 포스팅 그렇다. 이번에도 유니버스가 또 한 곡의 명곡을 혼자서 독식해버렸다. 나름 유니버스 뮤직 음... blog.naver.com 출처 : 벅스 오늘의 두 번째 포스팅 주인공은 바로 청량돌 '아스트로'이다. 사실 아스토로를 부를 때 청량돌이라고 부른 게 얼마 만인가 싶기는 하다. 데뷔 초창기에는 '이기용배'와 함께하면서 밝고 청량한 사운드의 곡을 자주 선보였지만, 연차가 쌓이면서 점차 순수한 청량보다는 절제된 섹시함을 조금씩 가미한 곡들을 발표해온 아스트로이다. 특히나 바로 직전에 활동한 'ONE'의 경우에는 완전히 청량함과는 멀었던 곡. 하지만 빠른 시간 만에 다시 돌아온 아스트로의 새 앨범은 말 그대로 여름 그 자체이자 이들의 추억이 담겨있었다. 이번에 발매한 8번째 미니앨범인 'SWITCH ON'은 단순히 여름 앨범임을 넘어 멤버들의 참여가 더욱 늘어나면서 팬들...


#리뷰 #신곡 #아스트로 #음악 #청량 #추천 #컴백

원문링크 : [음악리뷰] 아스트로 (ASTRO) 'After Midnight', 오랜만에 청량 한 스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