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리뷰] 미래소년 (MIRAE) 'Splash', DSP만의 색깔 어디 갔지?


[음악리뷰] 미래소년 (MIRAE) 'Splash', DSP만의 색깔 어디 갔지?

추천 포스팅 [음악리뷰] 미래소년 (MIRAE) 'KILLA', 오랜만에 DSP에서 선보이는 가장 DSP스러운 보이그룹 추천 포스팅 회사의 아이덴티티와도 같던 '이호연' 대표이사의 별세 이후, 여전히 어지러운 회사... blog.naver.com 출처 : 벅스 위기에 빠진 DSP를 이끌어갈 이들이 돌아왔다. 팀명 그대로 DSP의 미래, 미래소년이다. 지난 데뷔 앨범도 리뷰를 진행한 적이 있고, 그 당시에 내가 상당히 긍정적으로 평가한 바가 있기 때문에 이번 앨범도 상당히 큰 기대를 하고 기다렸다. 이렇게 말하면 굉장히 옛날 사람같이 보일 수 있지만 사실 내가 어렸을 때는 일명 '동슈 501'이라고 해서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 그리고 'SS501' 이렇게 세 팀이 우리나라를 이끌어가던 대표적인 보이그룹들이었다. 그중에서 'SS501'은 비록 지금은 '암욜맨'이라며 수능 금지곡 취급을 받는 'U R Man'을 부른 가수로 유명하지만 나에게는 'Fighter'라던가 '데자뷰'와 같...


#DSP #케이팝 #컴백 #추천 #음악추천 #음악 #신곡 #미래소년 #댄스 #포스팅

원문링크 : [음악리뷰] 미래소년 (MIRAE) 'Splash', DSP만의 색깔 어디 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