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리뷰] 스테이씨 (STAYC) '색안경 (STEREOTYPE)', 인트로가 미쳤다.


[음악리뷰] 스테이씨 (STAYC) '색안경 (STEREOTYPE)', 인트로가 미쳤다.

추천 포스팅 [음악리뷰] 스테이씨 (STAYC) 'ASAP', 응원하고 싶은 이들의 컴백, 하지만 조금은 아쉬운... 추천 포스팅 스테이씨. 작년에 데뷔곡 'SO BAD'로 대중들에게 눈도장 제대로 찍은 그녀들이... blog.naver.com 출처 : 벅스 스테이씨가 돌아왔다. 지난 'ASAP' 활동이 고작 두 번째 활동임에도 정말 말도 안 되게 좋은 성적을 이루었다. 지금은 카카오 계열의 소속사가 되었지만 당시만 해도 처음으로 소속 아티스트를 런칭한 중소 회사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이들의 음악은 올해 상반기 트렌드를 이끌었다고 해도 무방하다. 당시에 나는 리뷰를 통해 너무 응원하는 마음과는 별개로 나의 취향에는 맞지 않다고 아쉬운 마음을 표현했지만, 그럼에도 길거리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이들의 노래가 들릴 때마다 정말 반가웠다. 그런 스테이씨의 세 번째 활동곡이 될 '색안경'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 EP 앨범 'STEREOTYPE'이 발매되었다. '고정관념'이라는 뜻을 가...


#걸그룹 #케이팝 #컴백 #추천 #음악추천 #음악리뷰 #음악 #신곡 #스테이씨 #리뷰 #노래 #포스팅

원문링크 : [음악리뷰] 스테이씨 (STAYC) '색안경 (STEREOTYPE)', 인트로가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