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아이폰 12pro VS 아이폰 14, 할부 남았는데 바꿀 만큼 좋을까요?


[Q&A] 아이폰 12pro VS 아이폰 14, 할부 남았는데 바꿀 만큼 좋을까요?

현재 아이폰 12pro 사용 중입니다. 약정/할부는 8개월, 40만원 정도 남았어요. skt에서 지금보다 2만원 가량 저렴한 요금에, 아이폰 14 기종으로 변경해준다는 전화가 왔어요. 지금보다 더 저렴한 값에 신기종을 쓸 수 있다고 하니 좀 고민이 되긴 하네요. 물론 기기를 변경하면 갚아야할 할부기간 (30개월) 다시 리셋되고, 기존 폰의 남은 할부금도 정리해야 해요. 아이폰 14와 12pro와 비교했을때, 할부를 리셋하면서까지 변경할 가치가 있는 기종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이폰 12pro VS 아이폰 14 영업 전화이지만 핸드폰 변경에 대한 비교를 해보기 시작했다면 지름신이 이미 온 듯 합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이 경우 바꿀 이유(!)를 먼저 찾고 바꾸는 방법을 찾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할부 리셋 이런 불이익은 찾아보면 없이도 가능하니까요. 걸려온 전화는 무시하고 보면 됩니다. 비교하기 힘든 콜로 설득설득해가며 가입시키는게 더 이익일 리 없으니까요. 구형 프로 아이폰 → 신형...


#아이폰12프로 #아이폰최저가 #아이폰자급제 #아이폰비교 #아이폰기기변경 #아이폰구입방법 #아이폰구입 #아이폰14 #아이폰12프로중고 #자급제아이폰

원문링크 : [Q&A] 아이폰 12pro VS 아이폰 14, 할부 남았는데 바꿀 만큼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