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스윙 올드바틀 구별법 및 가격(johnnie walker swing)


조니워커 스윙 올드바틀 구별법 및 가격(johnnie walker swing)

스윙의 경우 버블이 꺼지기전 일본에서 부자들의 취미가 보트라 보트타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스윙 출시당시 블루급으로 나왔기 때문에 맛 또한 올드바틀은 준수합니다. 현재는 그 명성을 땅바닥에 던져버리는 싸구려로 전락해버렸지만..... 스윙의 가장 큰 장점은 초창기버전을 제외하면 스크류캡이며 (코르크 바사삭에서 벗어나는...!) 장난감처럼 사용이 가능 이야기는 여기까지하고 바로 소개하겠다 1960~1970 코르크버전으로 초창기바틀 가격대는 일본에서 경매가 3천에 한국에서는 9~10만원 변질된 친구들이 많아 마시기는 애매하지만 상태만 좋다면 환상의 단 맛을 보여준다. 1970~1980s 초반 이제부터는 코르크에서 스크류캡으로 변경된다. 코르크가 아니라 상태좋은 바틀이 많아 마시는 스윙을 사고싶다면 얘를 추천한다. 가격은 초장기보다 약간 저렴한 일본은 2500엔, 한국은 9~10만원이다. 1980s 중반 이 친구부터는 입구가 화려해진다. 뭔가 내 기준으로는 너무 촌스럽지만 얘도 맛돌이다....



원문링크 : 조니워커 스윙 올드바틀 구별법 및 가격(johnnie walker sw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