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카페]분위기 맛집, 데이트 하기 좋은 카페 위캔드(feat:시그니처 메뉴 후르츠팬케이크)


[하남카페]분위기 맛집, 데이트 하기 좋은 카페 위캔드(feat:시그니처 메뉴 후르츠팬케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스타필드에 갔다가 근처 카페를 검색하던중 알게 된 카페 위캔드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카페위캔드 경기도 하남시 검단산로 203 1층 [하남스타필드카페/카페위캔드]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203 1층 월-일: 1시-새벽2시 설당일, 추석당일 휴무 주차장있음 전화번호: 0507-1325-0298 차를 주차장에 주차해놓고 카페 안에 들어갔어요. 카페위캔드는 1층에 있어요 생각보다 넓고 앉을 곳이 많더라구요. 카페 분위기는 너무 시끄럽지 않아 좋았어요. 일단 자리를 정하고 베이커리와 음료를 주문하러 갔네요.^^ 다양한 스콘 및 쿠키, 베이커리 종류가 있었고 카페 위캔드를 검색해보니까 크로플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크로플은 하도 먹어서 좀 질렸을 찰나에 옆에 앉은 사람이 후르츠 팬 케이크를 시켰는데 너무 맛나보여서 저희도 따라서 후르츠 팬케이크를 시켜보았답니다.ㅋㅋㅋㅋ 위캔드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 후르츠팬케이크래요. 주문가능시간은 11시부터 ~ 재료 소...


#꿀자몽에이드 #하남크로플맛집 #하남카페추천 #하남카페위캔드 #하남카페 #하남조용한카페 #하남애견동반카페 #하남스타필드카페 #하남디저트카페 #하남데이트 #하남검단산카페 #하남가볼만한곳 #카페위캔드 #바닐라슈페너 #미사리카페 #후르츠팬케이크

원문링크 : [하남카페]분위기 맛집, 데이트 하기 좋은 카페 위캔드(feat:시그니처 메뉴 후르츠팬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