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맛집]기념일 날 가기좋은 아이오유레스토랑,뷰맛집(feat랍스터커플코스)


[용산맛집]기념일 날 가기좋은 아이오유레스토랑,뷰맛집(feat랍스터커플코스)

안녕하세요 뚜블리입니다. 저희가 기념일이여서 3주정도 전에 오빠가 미리 예약한 용산에 있는 아이오유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뷰좋은 레스토랑 아이오유를 포스팅 해 보려고 합니다. 아이오유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1길 16 서울 용산구 원효로1길 16 월-일: 11:00-23:00 (14:30-17:00브레이크타임) -신정,설날,추석 당일휴무 전화번호: 02-3275-1151 아이오유 레스토랑(IOU) 저희는 차를 타고 레스토랑 아이오유 도착했어요. 저희가 예약한 시간은 주말오후8시 타임이에요! 아무래도 디너타임이 좋고 야경을 볼 수 있는점이 좋아 이 시간에 선택했어요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고 2층 창가쪽이 뷰가 특히 더 좋은 것 같아요! 전화로 예약하실때 창가쪽으로 달라고 하시면 더욱 좋을것 같네요^^ 겉으로 보기에는 약간 주택개조한 느낌이 드는 레스토랑이었어요 아직 8시전이라 준비중이라고 하셔요! 그래서 밖에 있는 야외정원에서 잠시 내려가서 대기해도 좋다고 하시네요! 야외정원 ...


#기념일레스토랑 #용산레스토랑 #용산데이트맛집 #야경좋은레스토랑 #아이오유레스토랑 #아이오유랍스터커플세트 #아이오유 #서울코스요리추천 #서울뷰좋은레스토랑 #한강뷰레스토랑

원문링크 : [용산맛집]기념일 날 가기좋은 아이오유레스토랑,뷰맛집(feat랍스터커플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