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가로수길맛집]제주도 음식 먹고 싶을땐 신사 오라방(고사리육개장,돔베고기등)


[신사/가로수길맛집]제주도 음식 먹고 싶을땐 신사 오라방(고사리육개장,돔베고기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사 가로수길맛집 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우진해장국에서 파는 고사리육개장이 갑자기 너무 먹고 싶다고 하여 찾아본 결과, 신사 가로수길 오라방이라는 가게에 팔고 있더라구요 오늘은 제주음식점 오라방을 포스팅 해 보려고 합니다. 오라방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17길 39 1층 [신사맛집/가로수길맛집 제주음식 오라방]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7길 39 1층 신사역8번출구 717m 매일18:00–24:00 전화번호: 070-4079-0426 이 날 비가 많이 왔는데.... 한손에는 쇼핑백을 들고 한손에는 우산을 들며 친구를 만나기 위해 신사역에서 내렸어요ㅋㅋ 근데 쇼핑백이 비때문에 구멍이 나서 한손으로 쇼핑백을 잡고 가로수길을 열심히 걸어 오라방에 도착해보았답니다.. 험난한 가로수길이였다..휴 ㅋㅋㅋㅋ 근데 다행히 친구가 미리 도착해서 자리를 잡아놔서 다행이였어요. 여기도 웨이팅이였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수는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이미 사람들로 꽉찼더라구요. 그리고...


#가로수길맛집 #우진해장국 #오라방 #신사제주도음식 #신사오라방 #신사맛집 #돔베고기 #고사리육개장 #가로수길술집 #제주도음식

원문링크 : [신사/가로수길맛집]제주도 음식 먹고 싶을땐 신사 오라방(고사리육개장,돔베고기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