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맛집]4명이서 진호횟집에서 모둠회 두 번 시킨 리얼 후기(웨이팅꿀팁,테이블링)


[수유맛집]4명이서 진호횟집에서 모둠회 두 번 시킨 리얼 후기(웨이팅꿀팁,테이블링)

안녕하세요 뚜블리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회인데 그래서 그런 지 2주에 1번은 꼭 오빠랑 회를 먹은 것 같아요 ㅎㅎㅎ 어느 날 친한 친구가 스토리에 올린 회를 보고 거기 어디냐고 당장 물어보며 진짜 가고 싶었거든요 ㅠㅠ 그래서 진호횟집 메모를 해 놓고 친구들과 주말에 가보기로 했답니다 오늘은 수유맛집으로 유명한 진호횟집을 포스팅 해 볼게요. 진호횟집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98길 33 진호횟집 [수유 맛집/진호 횟집] 서울 강북구 도봉로98길 33 진호횟집 16:00-24:00 (라스트오더 22:30) 휴무: 매주 일요일 전화번호: 0507-1381-9915 포장도 가능 (진호횟집 웨이팅, 테이블링 꿀팁 방법) 1.테이블링 앱을 깔고 진호횟집을 검색해 줍니다. 2.4시에 오픈이라 4시에 딱 원격 줄 서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매장 오픈전에 가서 웨이팅 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편하게 하자고 하면은 앱으로 미리 웨이팅 해 놓는 게 편해요..ㅎㅎ 3. 도착해서 대기 확정 ...


#번동횟집 #진호횟집테이블링 #진호횟집웨이팅 #진호횟집 #스끼다시많이주는횟집 #수유횟집 #수유역맛집 #수유술집 #수유맛집 #진호횟집포장

원문링크 : [수유맛집]4명이서 진호횟집에서 모둠회 두 번 시킨 리얼 후기(웨이팅꿀팁,테이블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