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쭈꾸미낚시]이색데이트 추천, 인천제일바다낚시에서 쭈꾸미낚시(feat준비물/내돈내산)


[인천 쭈꾸미낚시]이색데이트 추천, 인천제일바다낚시에서 쭈꾸미낚시(feat준비물/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데이트 일상이 카페, 맛집이 지루하다고 생각하면 가끔씩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이색데이트를 하는것도 추억에 많이 남고 재밌는데요~^^저는 새로운 것을 하는것을 좋아하는데 찾아보던 중 쭈꾸미 낚시 데이트를 하면 재밌을 것 같아서 직접 블로그 후기 등을 보고 찾아보았어요. 그 중에 괜찮은 곳을 발견해 인천제일바다낚시에서 쭈꾸미 낚시를 해봤는데요! 오늘은 쭈꾸미 낚시 포스팅을 진행 해 보려고 해요 인천제일바다낚시 인천광역시 중구 연안부두로 35 103호 인천제일바다낚시 [인천제일바다낚시/이색데이트 쭈꾸미낚시] 인천 중구 연안부두로 35 103호 인천제일바다낚시 매일3:00-22:00 전화번호: 0507-1423-0138 주차무료 저희는 쭈꾸미 낚시가 처음이라 종일은 힘들것 같아서 체험 쭈꾸미낚시를 진행했어요. 주말 오후체험으로 오후1시-오후5시 30분을 선택해보았답니다! 저희는 갔었을때는 4만원이였던것 같은데 가격이 오른것 같아요c 쭈꾸미낚시 준비물 <선크림, 모자, 편안한복...


#연안부두배낚시 #초등학생낚시체험 #쭈꾸미낚시준비물 #쭈꾸미낚시 #인천쭈꾸미낚시 #인천제일바다낚시 #인천배낚시 #인천바다낚시 #이색데이트추천 #초보배낚시

원문링크 : [인천 쭈꾸미낚시]이색데이트 추천, 인천제일바다낚시에서 쭈꾸미낚시(feat준비물/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