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근호 목사의 노방전도 이야기 _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더 좋은 장소, 1, 14.


한근호 목사의 노방전도 이야기 _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더 좋은 장소, 1, 14.

한근호 목사의 노방전도 이야기 -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더 좋은 장소 24, 1, 14. 광주 광역시 첨단 예배를 마치고 노방전도를 나갔다. 늘 전도하던 장소에 가보니 겨울이 되어 보이지 않던 이단들이 다시 나와 포교활동을 시작했다. 그 자리가 가장 좋은 자리인데 어떻게 하나? 이단이 포교활동하는 바로 옆에서 전도를 할수 없지 않는가! 일단 횡단보도 반대편에서 예배하고 전도하기를 시작했다. 그러다가 이단들이 있는 장소로 넘어갔다. 넘어오긴 했지만 이단들 옆에서 목소리를 높혀 복음을 외치다간 자칫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불필요한 분란을 일으킬 필요는 없다. 그래서 그 자리를 피해 10m 가량 가니 공연할 수 있게 만들어 둔 단이 있다. 이전부터 이 자리를 보았지만 여기에서 복음을 전할 생각은 없었다.단 위로 올라갔다.찬양을시작했다.복음을 선포하기 시작했다. 마치 하나님께서 나를 위해 준비해 준 자리인 양 편안하게 좋다. #노방전도 #외침전도 #선포전도 #하늘문교회 #한근호목사 #전도영...


#교회 #교회전도 #노방전도 #선포전도 #외침전도 #전도 #전도영상 #하늘문교회 #한근호목사

원문링크 : 한근호 목사의 노방전도 이야기 _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더 좋은 장소, 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