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IN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 - 완전 실망이여서 속상하고 분하다.


WESTIN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 - 완전 실망이여서 속상하고 분하다.

나의 부모님, 동생과 와이프님과 같이 부산으로 1박2일 놀러 간 적이 있다. 해운대가 보이는 예전부터 부산에서 유명한 웨스틴 조선 호텔 예약을 했다. 도착 후 체크인하고 룸 입실 사람이 많은 주말이라 스위트 나이트 어워드 승인이나 티타늄 엘리트 등급 혜택인 룸 업그레이드는 기대하지 않았지만 너무 실망이다. 너무 옛날 호텔이다. 일단 외관 페인트칠 부터 새로 해야 한다. 아니, 그냥 새로 지어야 한다. 아래는 인터넷에 나오는 룸 컨디션 설명 사진인데 사기다. 실제로 보면 엄청 구리다. 화장실도 엄청 작고 소음도 심하고 냄새도 난다. 심지어 환풍기도 없는거 같다. 다시 안 보고 싶다. 다시 보고 싶지 않다. 룸은 너무 옛날 느낌이 강하고 심지어 냄새가 나서 룸 교체까지 요청했다 (처음으로 요청함) 욕실 또한 너무 옛날 느낌이 강하고 냄새, 소음까지 있고 이 가격에 절대 어울리지 않는다. 해운대 바다가 보이는 것 말고는 조식, 라운지는 너무 평범했다. 해운대 보이는 조식 배경 정도만 좋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해운대호텔평가 #부산해운대호텔 #부산해운대 #부산조선호텔 #부산웨스틴호텔 #부산웨스틴조선호텔후기 #부산웨스틴조선호텔최악 #부산웨스틴 #해운대호텔

원문링크 : WESTIN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 - 완전 실망이여서 속상하고 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