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소갈비찜 뼈다귀를 먹는 진돌이! (맛있는 거 먹을 때 강아지 본성)


한우 소갈비찜 뼈다귀를 먹는 진돌이! (맛있는 거 먹을 때 강아지 본성)

어버이날 어머님께서 해주신 한우 소갈비찜 먹다가 남은 뼈다귀를 양념 제거하고 진돌이에게 만찬으로 주었다. 한우 뼈다귀를 자주 먹는 진돌이 먹을 복이 많은 녀석이다. 어떻게 알고 저 멀리서부터 빨리 달라고 소리 지르고 난리 났다. 볼 때마다 신기하지만 강아지들은 맛난 거 생기면 혼자서 저 멀리 가서 혼자 먹는다. 이유는 보통 1) 불안, 예민하거나 2) 맛있는 거 누구에게 빼앗길까 봐 3) 먹기 불편한 장소여서 위치 이동 4) 개방된 곳에서 먹기 싫어서 (혼자만의 공간에서 먹고 싶어서) 이라고 한다. 그리고 아껴먹지 않고 한 번에 어떻게든 다 먹는다. 귀여운 진돌이 자주 냄새가 나서 쓰담쓰담 하기가 겁나지만 사람도 안 물고 잘 안 짖어서 좋은 녀석 주말에 혼자 있으면 하울링 한다고 근처 사람들이 그럴 때 와이프가 조금 슬퍼했다. 그렇다고 멀리 가려고 하면 또 안가 이 녀석은 ㅋㅋㅋㅋ #진돌이 #진돗개 #회사진돗개 #회사강아지 #강아지한우 #강아지뼈다귀 #강아지소갈비찜 #강아지맛있는거...


#강아지맛있는거먹을때본능 #강아지맛있는거먹을때본성 #강아지뼈다귀 #강아지소갈비찜 #강아지한우 #진돌이 #진돗개 #회사강아지 #회사진돗개

원문링크 : 한우 소갈비찜 뼈다귀를 먹는 진돌이! (맛있는 거 먹을 때 강아지 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