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입장권 예매, 맛집, 꿀팁 (4살 아이랑, 돈날리고 온 비추 후기)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입장권 예매, 맛집, 꿀팁 (4살 아이랑, 돈날리고 온 비추 후기)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 예매 / 맛집 / 점심 (+외출 꿀팁) 아이랑 오사카여행에서는 필수 코스인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끝까지 갈까말까 고민 많이 하다가 갔는데, 결론적으로는 웨이팅이 너무 힘들어서 후회했다 ㅜ JR선 타고 유니버설시티역에서 내리면 도보 5분 내로 도착! 매표소 전 나오는 유니버셜 포토존에서 사진 몇장 찍고 들어갔다. 소문대로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매표소도 웨이팅이 길으니 꼭 인터넷 예매하고 가야한다. 예매하면 발권 필요없고 큐알코드로 바로 입장 가능! 들어가자마자 나오는 기념품샵들에서 인형 가득 집어든 우리집 어린이.. 저 키티 인형 하나가 10만원돈이다 ㄷㄷ 이 날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다. 익스프레스권 구매 안하고 놀이기구 하나 타려면 2시간 웨이팅은 기본이었다. 3,4살 기준 탈 수 있는 놀이기구도 얼마 없고 있어도 1-2분 허접한 놀이기구 타려고 두시간 기다리는게 너무 진빠져서 한두개 타다가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인형들이랑 사진 찍었다. ...


#서이추 #서이추환영 #오사카유니버셜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유니버셜아이랑 #오사카유니버셜입장권

원문링크 :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입장권 예매, 맛집, 꿀팁 (4살 아이랑, 돈날리고 온 비추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