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파야레버] 맛있는 도넛 집 제이 커피(J.Coffee) 그리고 추억의 맘스터치(Mom's Touch)


[싱가포르 파야레버] 맛있는 도넛 집 제이 커피(J.Coffee) 그리고 추억의 맘스터치(Mom's Touch)

#싱가포르파야레버#싱가포르제이커피#맘스터치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적인 커피집 소개와 추억의 햄버거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어김없이 운동을 좋아하는(?) 저는 버진 액티브로(Virgin Active)로 향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요가 선생님이 파야 레버(Paya Leber)에서 하기 때문에 저는 지하철 MRT를 타고 출발했답니다.보통, 요가는 공복에 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저는 배가 고파 현기증이 나기 때문에 운동과는 전혀 상관없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도넛을 먹기 위해서 파야 레버 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제이 커피집으로 향했답니다. 제이 커피(J.Coffee)제가 주로 즐겨먹는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코코로코 도넛에요. ..........

[싱가포르 파야레버] 맛있는 도넛 집 제이 커피(J.Coffee) 그리고 추억의 맘스터치(Mom's Touch)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싱가포르 파야레버] 맛있는 도넛 집 제이 커피(J.Coffee) 그리고 추억의 맘스터치(Mom's Tou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