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블로그 성장스토리] 블로그의 정체성을 잡은 후, 블로그도 글로리맘의 기쁨도 고고행진 중!


[8월 블로그 성장스토리] 블로그의 정체성을 잡은 후, 블로그도 글로리맘의 기쁨도 고고행진 중!

안녕하세요~ 세 아들의 엄마 되기 예정일 18일을 앞둔 지금은 두 아들 엄마 글로리맘이에요. 블로그 시작 6개월 차 된 초보 블로거 엄마랍니다. 이틀 동안 출산 전 여행을 갔다가 이틀 동안 잘 못 자고 비실대다가 아이들이랑 같이 꿀같은 낮잠에 빠졌다가 아이들보다 일찍 일어나 포스팅을 하는 중이에요.ㅎㅎ 직장인들도 월말, 월초가 가장 바쁘다는데, 엄마 블로거도 월말, 월초가 가장 바쁘네요 ^^;; 아이들 일어나기 전에 끝내고 싶어 마음이 급해지고 있어요.. ㅎ (업로드 직전, 아이들이 깼다는 ^^;;) 8월 한 달은 유독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 8월 동안 제 삶에도, 제 블로그에도 또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그 기록을 간단히 남겨보려 해..........

[8월 블로그 성장스토리] 블로그의 정체성을 잡은 후, 블로그도 글로리맘의 기쁨도 고고행진 중!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8월 블로그 성장스토리] 블로그의 정체성을 잡은 후, 블로그도 글로리맘의 기쁨도 고고행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