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째가 자란 1년, 그동안의 우리 집 자녀 신앙교육(23년 2월~24년 2월)


넷째가 자란 1년, 그동안의 우리 집 자녀 신앙교육(23년 2월~24년 2월)

안녕하세요~ 글로리맘이에요. 우리 가정 신앙 교육에 관한 기록이 22년 12월 이후 넷째의 출산과 함께 멈추었어요. 기록은 멈추었지만, 신앙 교육은 계속되고 있었답니다. 확실히 기록을 제때 해놓지 않으니 기억이 가물가물..ㅠㅠ 넷째 돌 무렵 이 주제로 글을 쓰고 싶었는데요. 여유롭게 글 쓰는 것도 허락되지 않는 아들 넷 가정 보육 맘의 현실.. 어느덧 넷째가 태어난 지 일 년하고도 한 달이 다가오고 있어요. 1년 동안의 우리 가정의 신앙교육 모습을 기록하며 기억하고,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넷째 태어나기 직전 우리 집 신앙 교육 넷째가 태어나기 전까지 엄마랑은 매일 낮 시간에, 아빠와 다 함께 잠자기 전 가정 예배로 신앙 교육을 하였는데요. 넷째 출생 직전에는 엄마랑은 "함께 읽는 성경 동화" 신약을 읽으며, 신약 모션을 만들었고요. 아빠랑은 "어린이를 위한 요리문답"을 한 문씩 살펴 가며 교리를 배우는 중이었어요. 넷째 신생아 시기의 우리 집 신앙 교육 넷째가 태어나고 10일간의 ...


#가정예배 #아들넷맘 #아이와교리 #아이와말씀 #아이와성경 #자녀신앙교육

원문링크 : 넷째가 자란 1년, 그동안의 우리 집 자녀 신앙교육(23년 2월~24년 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