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자판기] 울산 간절곶 근처 카페추천 케이크 카페 "류스토리(Ryu story)"


[여니자판기] 울산 간절곶 근처 카페추천 케이크 카페 "류스토리(Ryu story)"

안녕하세요~ 부산 토박이 여니가 맨날 부산 맛집 소식만 전해드리다가 처음으로 다른 지역 맛집 소개를 드리는 것 같네요~ -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울산 간절곶 주변에 있는 카페 중에 하나에요~ - 여니는 간절곶에 종종 내님과 함께 놀러가곤 하는데요 근처에 카페가 많지만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 여니가 방문한 카페는 케이크를 전문으로?! ㅋㅋㅋ 잘은 모르겠으나 케이크 카페라고 소개하니 아마 케이크 전문이겠죠?! - 무튼 울산 간절곶 근처에 위치한 케이크카페 "류스토리"를 소개합니닷!! 네비를 맞추고 내님과 함께 어딨지 어딨지 했는데 정말 뜬금없이 도로 옆에 똭~ 성같은 모양의 외관!! - 비가 살짝 와서 주차하고 바로 들어와서 찍은 내부 모습!! 빵순이인 여니는 바로 요 빵들 앞으로 달려갔어요 뭘 먹을지 두바퀴 돌며 고민하다 케이크 카페에서는 케이크를 먹어야지 싶어서 케이크 쇼케이스 앞으로~ 요렇게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들이 가득!! 쇼케이스 위에 올려진 마지막 사진 속 케이크는 크림...


#간절곶근처카페 #케이크맛집 #울산케이크맛집 #울산카페추천 #맛집추천 #류스토리 #간절곶카페추천 #간절곶카페 #간절곶맛집 #케이크카페

원문링크 : [여니자판기] 울산 간절곶 근처 카페추천 케이크 카페 "류스토리(Ryu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