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적 일상회복이 시작되었던 11월의 일상(어글리스토브 상봉, 사가정 안방다방)


단계적 일상회복이 시작되었던 11월의 일상(어글리스토브 상봉, 사가정 안방다방)

거리두기 4단계에게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가 되었던 11월의 일상 이야기:) 이제 저녁 사적모임 인원 수도 늘어났죠! 식당 및 카페 미접종자 이용 제한이 최대 4명까지였습니다. 영화관에서도 백신패스관에서 팝콘 섭취가 가능하다고 하여 원래 상봉cgv에 방문해볼 예정이었으나..! 바로 어제 특별방역대책이 4주간 시행되면서 영화관 음식물 섭취를 다시 금지하기로 하였다고 해요. 그래서 11월 간 일상회복 1단계로 방문했던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계속 마스크를 끼고 다니기 때문에 일상회복 1단계를 동네 생활권에서 체감하기 어려웠는데요. 얼마 전, 고등학교 친구들과 저녁을 먹기로 한 상봉 음식점에서 체감할 수 있었죠!:) 어글리스토브 상봉점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로 131 1층 모두 백신을 2차 접종까지 맞았기 때문에 2주 지난 친구들도 많아서 백신 인증을 하고 테이블에 5명이 앉을 수 있었어요.:) 그 뒤로 방문한 상봉 카페에서도 제약 없이 친구들과의 만남을 가졌답니다. 생각해보니...


#랑랑이 #중랑구맛집 #중랑구카페

원문링크 : 단계적 일상회복이 시작되었던 11월의 일상(어글리스토브 상봉, 사가정 안방다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