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여행] 5일차 파묵칼레투어(올림포스산/파묵칼레석회붕/히에라폴리스)


[튀르키예여행] 5일차 파묵칼레투어(올림포스산/파묵칼레석회붕/히에라폴리스)

케이블카 대기줄이 많을까 바삐 올라갔는데 오늘은 우리 일행들만 있었다. 대기줄없이 바로 이어서 탑승했다. 평소 사람이 많을땐 수십명이 함께 케이블카를 타거나 기다려야 한다고 했다. 여기 케이블카는 세계 최장급 길이다. 멀리 도시가 보인다. 타탈리산(올림포스산) 한참 올라가더니 이제 구름속으로 들어간다. 여기서 부터 구름은 내 아래에 있게된다. 안개같은 구름속을 지나면 다시 하늘이 보인다. 융프라우와 비교할순 없지만 이 자체만으로도 경이로운 광경이다. 구름을 지나고 다시 하늘 .... 눈덮힌 세상 신선인가 타탈리산 해발 2365m 경계울타리가 쳐져있지만 위험해보인다. 울타리를 쉽게 넘어갈수있을꺼 같고 잘못하면 미끄러져 까마득한 아래로 떨어질수도있겠다.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는 독점하고 있다. 울타리를 넘어가 찍어야 하는데 유료사진만 가능 많이 해봤네~ 익숙하게 다음 동작~ 다음 동작~ 리드~ 그렇게 몇장 건진 사진 중 하나 이건 말고 파묵칼레 노천온천 노천온천을 즐기는 사람들 신기한건 ...


#안탈리아투어 #파묵칼레투어 #파묵칼레온천석회붕 #튀르키예패키지 #튀르키예올림포스산 #튀르키예여행 #튀르키예안탈리아 #터키패키지 #터키여행 #클레오파트라비치 #올림포스케이블카 #히에라폴리스

원문링크 : [튀르키예여행] 5일차 파묵칼레투어(올림포스산/파묵칼레석회붕/히에라폴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