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여름철 무더위 산책 꼭 해야 할까? 열사병 주의. 시간과 온도가 중요해요.


강아지 여름철 무더위 산책 꼭 해야 할까? 열사병 주의. 시간과 온도가 중요해요.

안녕하세요 펫 인플루언서 아공땀입니다! 요즘 같은 한여름 무더위에.. 강아지 산책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하는 분이 많으실 텐데.. 그중 한 명이 저거든요.. 저는 재택근무를 해서 점심시간에 커피를 사러나가면서 공기도 콧바람은 쐬라고 가방에 넣고, 땀이는 산책하면서 30분 정도 나갔다 와요. 땀이는 이미 점심시간이 산책 시간인 걸 아는 강아지.. 요즘 매일 야근을 해서 10시~11시에 퇴근을 하다 보니 많이 피곤하지만 1일 1산책은 꼭 지키려고 노력했는데.. 제가 오늘 큰 실수했어요.. 낮에 29도 정도여서 오늘도 평상시와 같이 공기를 가방에 넣고 커피를 사러 갔다 오는 길에 집 앞에서 공기 똥오줌을 싸게 하려고 잠깐 내려놨는데.. 공기가 픽픽 쓰러지는 거 있죠..? 진짜 심장이 쿵 하고 떨어지면서 울면서 회사에 전화해서 동물 병원 가야 해서 반차를 써야 할 것 같다고... 하고 급하게 집으로 들어왔는데.. 집에 들어오니까 공기가 멀쩡하게 잘 걷고 간식도 잘 먹더라고요..... 바로 ...


#강아지더위 #강아지여름 #강아지여름산책 #강아지여름철산책 #강아지열사병

원문링크 : 강아지 여름철 무더위 산책 꼭 해야 할까? 열사병 주의. 시간과 온도가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