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절, 복구를 위해서 올라야 하는 비율 퍼센트! (씨젠, 이더리움클래식)


손절, 복구를 위해서 올라야 하는 비율 퍼센트! (씨젠, 이더리움클래식)

주식투자, 코인투자, 선물, 채권, 금, 원자재 등등 모든 투자를 시작할 때 가장 중요한 1원칙으로 사람들이 많이 꼽는 것. 바로 손절이다. 요즘은 친구를 손절한다, 손절비용 등등 관련 용어가 많이 나와서 사람들에게도 익숙한 손절. 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말이 쉽지 정말 쉽지 않다. 피눈물을 흘리게된다... [220730] 에이지이글에어리얼시스템: UAVS (드론,아마존,공매도)_뇌동매매 전문가 고드만삭스의 미국주식 오늘 드디어 UAVS, 영어로는 AgEagle Aerial Systems, Inc. 한국에서는 에이지이글, 혹은 이글로 ... blog.naver.com 고드만삭스의 회장! 고사원이 했던 최악의 손절은 바로 블로그에서도 다뤘었던 UAVS, 미국주식 에이지이글에어리얼 시스템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스팅에 있으니 한줄 요약하자면 90%의 손절, 액수로는 네자리였다... 월급을 몇달은 모아야 하는 돈... 사실 이번 포스팅은 내가 찾아보려고 작성하는 것도 있다. 왜냐? 고사원은 ...


#ETC #이클 #이더리움클래식 #에이지이글에어리얼시스템 #씨젠 #손절 #비율 #복구 #UAVS #퍼센트

원문링크 : 손절, 복구를 위해서 올라야 하는 비율 퍼센트! (씨젠, 이더리움클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