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신도시 / 상가임대 / 위락시설 / 노래주점, 노래빠 ,마사지샵 / 창업하실 사장님을 찾습니다!!


평택 고덕신도시 / 상가임대 / 위락시설 / 노래주점, 노래빠 ,마사지샵 / 창업하실 사장님을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고덕신도시 공인중개사 고덕 유부장입니다. 노래빠, 노래주점, 마사지샵 창업계획중이신 사장님을 찾습니다!! 고덕 유부장이 노래빠, 노래주점, 마사지샵 창업을 준비중이신 사장님을 찾고 있습니다!! 유흥주점, 노래빠, 노래주점 창업을 계획중이신가요? 마사지샵 창업을 준비중이신가요??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저와 함께 가시죠~~ 권리금 없는 공실 상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맛대로 원하시는 스타일에 맞춰 인테리어 하시고 오픈 하시면 됩니다~~ 현재 영업중인 가게 인수를 원하시나요?? 현재 성업중인 가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권리금은 최대한 협의하여, 맞춰드리겠습니다. 걱정은 고이 접어 넣어 두시고 고덕 유부장과 함께 가시죠~~ 고덕 유부장이 사장님의 스타일에 최대한 맞춰 드리겠습니다!! 고덕신도시에는 중심상업지구내에서만 위락시설 입점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위락상가 물건을 다량 보유중입니다. 공실도 좋고, 현재 성업중인 가게 인수도 좋습니다. 일단은 부담없이 편하...


#고덕부동산 #평택고덕상가임대 #창업 #위락시설창업 #고덕중심상업지구 #고덕유부장 #고덕위락시설 #고덕신도시중상 #고덕신도시상가 #고덕상가임대 #평택고덕창업

원문링크 : 평택 고덕신도시 / 상가임대 / 위락시설 / 노래주점, 노래빠 ,마사지샵 / 창업하실 사장님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