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 삼성 도보권 상가 / 무인아이스크림매장 인수하실 분을 찾습니다!!!


평택 고덕 삼성 도보권 상가 / 무인아이스크림매장 인수하실 분을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고덕신도시 공인중개사 고덕 유부장입니다. 오늘도 매력적인 가게를 하나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정말 매력이 넘쳐서 우리 사무실 직원들도 탐내는 가게 입니다. 초기 자본금만 넣으면 이후엔 크게 신경쓰지 않고 수익을 뽑아내는 구조죠~~ 다단계아니냐구요?? 절대 아니죠!!! 요즘 무인매장이 인기 좋은 건 다들 잘 아시죠?? 인건비가 들지 않고, 최소한의 투자금으로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 주위분들도 현재 셀프빨래방, 무인커피샵, 무인문방구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CCTV로 매장을 관리하고, 하루에 한 두번 방문해서 간단한 청소 및 재고정리를 하고 있더라구요.... 소일거리, 부업개념으로 시작을 했는데, 수입은 부업이나 용돈 개념이 아닌걸 보고, 깜짝놀랬습니다. 오늘은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서~~~~~ 무인 아이스크림매장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무인아이스크림가게가 인기가 좋은건 다들 잘 알고계시잖아요? 그리고 날씨가 풀리면서 봄~~~ 여름이 다가오...


#고덕부동산 #평택고덕상가임대 #평택고덕상가 #무인아이스크림가게 #무인매장창업 #고덕유부장 #고덕신도시상가임대 #고덕신도시무인매장창업 #고덕신도시무인매장 #고덕상가임대 #평택부동산

원문링크 : 평택 고덕 삼성 도보권 상가 / 무인아이스크림매장 인수하실 분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