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7 계단: 앎과 함께 있으면, 나는 세상에서 자유롭다 With Knowledge I am free in the world.


제167 계단: 앎과 함께 있으면, 나는 세상에서 자유롭다 With Knowledge I am free in the world.

앎과 함께 있으면, 당신은 세상에서 자유롭다. 합류하는 것도 자유롭고, 떠나는 것도 자유롭다. 계약을 맺는 것도 자유롭고, 계약을 바꾸거나 매듭짓는 것도 자유롭다. 자신을 내맡기는 것도 자유롭고, 빠져나오는 것도 자유롭다. 앎 안에서 당신은 자유롭다. 이 말의 참뜻을 이해하여 당신의 현재 상황에서 자신에게 곧바로 미치는 가치를 깨달으려면, 앎을 자아 성취에 쓸 수 없음을 이해해야 한다. 이것이 무언의 이해가 되어야 한다. 이 말을 결코 잊지 말라. 왜냐하면 당신이 앎을 자아 성취에 쓰려고 하면, 앎을 곡해하여 체험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단지 자신의 환상을 더욱 키워 더 멀리 도망가려고만 할 것이다. 그럼으로써 지금 당신을 덮고 있는 먹구름만 더 짙어질 수밖에 없다. 그럼으로써 고독하고 비참한 느낌만 커질 수밖에 없으며, 일시적인 자극일 뿐인 것에 당신이 실망할 수밖에 없다. 앎 안에서 당신은 자유롭다. 여기에는 아무런 속박이 없다. 왜냐하면 앎은 단지 당신이 본래 받기로...


#가치 #앎으로가는계단 #연습 #영성 #인류의진화과정 #자아성취 #자유 #제167계단 #준비프로그램 #지혜 #참뜻 #침묵 #합류 #앎 #안내자 #실망 #고독 #고요 #공헌자 #기여자 #마샬비안서머즈 #마음의깊이 #메신저 #본래 #비참함 #속박 #신 #신의새메시지 #환상

원문링크 : 제167 계단: 앎과 함께 있으면, 나는 세상에서 자유롭다 With Knowledge I am free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