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69 계단: 세상은 내 안에 있다. 나는 이것을 안다 The world is within me. This I know.


제 169 계단: 세상은 내 안에 있다. 나는 이것을 안다 The world is within me. This I know.

세상은 당신 안에 있다. 당신은 그것을 느낄 수 있다. 앎을 통해 당신은 모든 관계의 현존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이 신의 체험이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과의 의미 있는 관계가 그처럼 큰 가능성을 품는다. 왜냐하면 당신은 어느 한 사람과의 참된 결합에서 모든 생명체와 결합을 체험하기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이 관계를 진정으로 갈구한다. 관계 안에서 결합을 체험하고 목적을 표현하려는 진정한 동기가 이것이다. 사람들은 그들의 관계가 자신의 환상을 실현하고 불안감에서 자신을 튼튼히 보호하기 위한 것으로 생각한다. 이런 생각은 관계의 참목적이 드러나 이해될 수 있도록 버려야 한다. 그래서 배움의 과정에서 버리는 일이 가장 먼저이다. 여기에서 당신은 배우는 법을 배운다. 여기에서 당신은 받아들이는 법을 배운다. 정각마다, 오늘의 말을 기억하라. 깊은 명상에서는 앎으로 더 깊이 들어가도록 다시 '란'을 말하라. 내면으로 들어가기 전에 먼저 오늘의 말을 반복하고 나서, 숨을 내쉴때마다...


#갈구 #세상 #환상의실현 #앎 #앎으로가는계단 #의미있는관계 #제169계단 #참된결합 #큰가능성 #한사람 #현존 #불안감 #보호 #경험 #내안에 #명상 #모든관계 #모든생명체와의결합 #목적표현 #받아들이는법 #버리기 #배움의과정 #앎에깊이연결 #새로운세상현실 #란명상 #집중 #준비프로그램 #신 #신의새메시지 #숨내쉴때

원문링크 : 제 169 계단: 세상은 내 안에 있다. 나는 이것을 안다 The world is within me. This I k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