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01 계단: 마음은 앎을 섬기도록 만들어졌다 My mind was made to serve Knowledge.


제 201 계단: 마음은 앎을 섬기도록 만들어졌다 My mind was made to serve Knowledge.

이것을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마음의 가치를 깨닫고 마음을 경시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을 깨달음으로써, 몸의 가치를 이해하고 몸을 경시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몸과 마음은 단지 앎을 표현하는 매개체일 뿐이기 때문이다. 이때 당신은 앎을 받아들이는 이가 된다. 이때 당신은 자신의 위대한 가문을 기억한다. 이때 당신의 큰 운명을 확신하면서 편안해진다. 여기에는 어떠한 환상도 없고, 어떠한 자기기만도 없다. 이때 모든 것이 제자리를 찾는다. 이때 당신은 모든 것의 참된 몫을 이해한다. 이때 당신은 마음의 가치를 이해하고, 마음이 할 수 없는 일을 마음에게 주고싶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 마음이 건설적으로 쓰이게 되며, 불가능한 것을 시도하는 부담을 지지 않을 것이다. 이것을 깨달음으로써, 당신은 몸이 마음을 섬기게 되어 있음을 알고, 소통의 수단으로써 몸의 가치와 그 쓰임새를 이해할 것이다. 이때 당신은 몸의 한계를 받아들일 것이다. 몸에는 당연히 한계가 있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


#마음의가치 #메커니즘 #몫 #자연스러운것 #참된몫

원문링크 : 제 201 계단: 마음은 앎을 섬기도록 만들어졌다 My mind was made to serve Knowl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