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14 계단 : 오늘 나는 추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I will not be afraid to follow today.


제 314 계단 : 오늘 나는 추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I will not be afraid to follow today.

당신은 추종자이니, 추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은 학생이니, 학생인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은 배우는 자이니,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저 본래 자신인 것을 받아들여 유익하게 활용하라. 그러면 자신이 아닌 다른 것이 되려고 자신과 벌인 싸움이 끝난다. 자신을 인정하는 법을 배우라. 그러면 당신이 인정받고 있음을 깨달을 것이다.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라. 그러면 당신이 사랑받고 있음을 깨달을 것이다. 자신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라. 그러면 당신이 이미 받아들여졌음을 알 것이다. 어떻게 당신이 자신을 사랑하고 인정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가? 앎의 학생이 되면 이 모든 일이 자연스러우므로, 앎의 학생이 됨으로써 가능하다. 당신이 앎과 함께 있으려면, 이것들을 해내야 한다. 그러면 앎이 이것들을 해낼 것이다. 그래서 복잡한 딜레마처럼 보이는 것을 해결하도록 단순한 수단이 당신에게 제공된다. 당신 내면에 있는 앎의 힘과 그 힘이 해낼 수 있는 것을 의심하지 말라. 왜냐하...


#고요 #에너지 #은총 #인정 #자각 #자연 #진지 #추종자 #팔로워 #학생 #해결 #혼란 #앎 #신의새메시지 #시간 #기회 #단순한수단 #두려움 #딜레마 #메커니즘 #받아들임 #배움 #변천 #본래자신인것 #사랑 #성소 #환상

원문링크 : 제 314 계단 : 오늘 나는 추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I will not be afraid to follow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