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42 계단 : 나는 오늘 앎의 학생이다 I am a student of Knowledge today.


제 342 계단 : 나는 오늘 앎의 학생이다 I am a student of Knowledge today.

당신은 오늘 앎의 학생이다. 그래서 지금 이 준비 프로그램을 한 계단씩 따르고 있다. 당신은 자신의 판단과 불안을 내려놓는 법을 배우고 있고, 내면에 있는 앎의 현존과 삶 속에 있는 사랑의 현존에 확인받는 법을 배우고 있으며, 자신을 존중하는 법, 세상에 감사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 그리고 자신의 책임을 알아보는 법을 배우고 있고, 이 책임이 완수되도록 세상에 필요한 것을 알아차리는 법을 배우고 있으며, 안으로는 고요하고 밖으로는 의미 있게 참여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 또한 받는 법을 배우고 있고, 주는 법을 배우고 있으며, 당신 삶이 복원되고 있음을 알아차리는 법을 배우고있다. 오늘 앎의 학생이 되라. 그리하여 되도록 완전하고 분명하게 오늘의 지침에 따라 행하라. 정각마다, 당신이 앎의 학생임을 상기하고, 앎의 학생이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잠깐 생각해보라. 특히 당신의 현재 상황과 관련해서 생각해보라. 깊은 연습에서는, 앎의 학생이란 어떤 것인지 숙고하는 일에 마음을 적극...


#고요 #프로그램 #판단 #탐구 #책임 #참여 #준비 #자기존중 #의미 #연습 #앎 #신의새메시지 #세상에대한감사 #불안 #보강 #마음 #학생

원문링크 : 제 342 계단 : 나는 오늘 앎의 학생이다 I am a student of Knowledge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