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58 계단: 나는 세상에서 고향에 있기를 바란다 I wish to be at home in the world.


제 358 계단: 나는 세상에서 고향에 있기를 바란다 I wish to be at home in the world.

당신은 세상에서 고향에 있기를 바란다. 당신은 세상에서 도피하려고 이곳에 온 것이 아니라, 고향에 있으려고 왔다. 당신은 이것을 이해함으로써 자신의 공헌을 소중히 여길 것이고, 그 공헌을 표현하는 데 온전히 몰두할 수 있을 것이다. 세상에 공헌하지 않고 도피하는 것은 자신의 딜레마만 더 키울 뿐이며, 자신의 선물을 열어보지도 전달해주지도 않은 채 영적 가족에게 되돌아갈 것이다. 그때야 당신은 세상으로 다시 되돌아와야 함을 깨달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세상에서 이루려고 계획한 일을 이루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니 기뻐하라. 당신은 지금 세상에 있으며, 다시 들어오려고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당신은 이미 세상에 와 있다. 그리고 여기까지 왔다. 당신은 이곳에서 자신의 운명을 완수할 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 있다. 당신은 이곳에 고향을 가져왔다. 씨앗 속에, 앎의 빛 속에 가져왔으며, 그 씨앗이 지금 자라서 밖으로 싹이 나고 있다. 세상은 당신 고향이 아니지만, 당신은 세상에서 고향에 ...


#회피 #세상 #세상도피 #씨앗 #앎 #영적가족들 #완수 #운명 #원하다 #전달 #선물 #빛 #계획 #고향 #공헌 #딜레마 #몰두 #봉사 #만족 #행복 #체험 #윤회 #묵상 #숙고 #신의새메시지 #마음활용 #결정권

원문링크 : 제 358 계단: 나는 세상에서 고향에 있기를 바란다 I wish to be at home in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