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K_CT 제 6 계단 : 나의 마음은 앎을 섬기기 위해 여기 있다 My mind is here to serve Knowledge.


STK_CT 제 6 계단 : 나의 마음은 앎을 섬기기 위해 여기 있다 My mind is here to serve Knowledge.

내 안에 존재하고 내 밖에도 존재하며 온 우주에 두루 존재하는 위대한 영이여! 나는 오늘 당신에게 나 자신을 바치겠나이다. “Today I give myself to you, the Great Spirit that lives within me and beyond me and throughout the universe. 참된 지배자가 없는 마음은 자신이 직접 지배하려고 할 것이며, 이 점에서 마음은 매우 형편없는 안내를 한다. 실제로 마음은 독재자에 가깝게 된다. 그리고 폭력적이고 오만 하면서 동시에 자신을 비하한다. 당신 내면에서 진정한 조화를 이룬다는 것은 마음이 영을 섬기고, 몸이 마음을 섬긴다는 뜻이다. 이때 마음과 몸의 진정한 가치가 인정받 는다. 이처럼 가치가 인정받으면, 자책하는 일이 없어지고, 폭력적인 관계에서 빠져나 온다. The mind without a true ruler will try to rule itself, and it makes a very poor gu...


#계속과정 #오만몸 #올바른위치 #우주 #위계질서 #위대함 #은총 #존재 #준비 #지배자 #진정한가치 #창조주 #폭력 #영 #앎으로가는계단 #고요 #내맡김 #독재자 #마음 #마음다스리기 #마음의가치 #복종 #사원 #섬김 #신의새메시지 #안내 #앎 #현존

원문링크 : STK_CT 제 6 계단 : 나의 마음은 앎을 섬기기 위해 여기 있다 My mind is here to serve Knowl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