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SKYJACK(스카이젝) 배터리 교체(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


울산 SKYJACK(스카이젝) 배터리 교체(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

안녕하세요고소작업대 임대/판매/수리 전문업체 고고리프트입니다.상담 및 임대전화010.2809.5324궁금하실땐 언제든지 연락주세요잠들기 전까지 최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오늘은 스카이젝 3220 장비 배터리교체현장입니다.울산에 위치한 울산자유무역지역내 현장입니다.처음 전화가 왔을때는 장비 사용시간이 짧다고해서혹시나 충전기 문제인지 확인을 했는데...이상이 없어서 배터리 문제로 판명이 되었습니다.현장에 도착해서 확인해보니 배터리는 2016년도 배터리이고 증류수가 완전히 바짝 말라서 동작이 안됩습니다.이상태로 너무 오래동안 충전기에 전기를 꼽아서 사용하다보니 배터리도 과하게 부풀러 올랐습니다.로케트 배터리..........

울산 SKYJACK(스카이젝) 배터리 교체(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울산 SKYJACK(스카이젝) 배터리 교체(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