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소작업대 JLG 1930es 배터리 교체 (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대라 불리는장비)


부산고소작업대 JLG 1930es 배터리 교체 (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대라 불리는장비)

안녕하세요고소작업대 임대/판매/수리 전문업체 고고리프트입니다.상담 및 임대전화010.2809.5324궁금하실땐 언제든지 연락주세요잠들기 전까지 최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오늘은 부산 구덕산에 위치한 구덕산 기상관측소내 1930es 장비 배터리교체를 진행했습니다.한달에 한번 기기점검을 위해서 서울에서 내려오시는데...배터리가 완전히 방전이 되어서 귀중한 시간을 허비하는 상황이였습니다.이날 부산에서 흔하지않은 눈이 내린 날이였지만...산꼭대기에 위치한 기상관측소에 올라가서 배터리 교체를 진행했습니다.장비는 신품을 구매해서 3년정도 사용을 한 장비였습니다.정말 완전히 방전이 되어서 비중을 체크해보니 비중계가 움..........

부산고소작업대 JLG 1930es 배터리 교체 (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대라 불리는장비)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부산고소작업대 JLG 1930es 배터리 교체 (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대라 불리는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