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SKYJACK(스카이젝) 호스교체 (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


경주 SKYJACK(스카이젝) 호스교체 (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

안녕하세요 고소작업대 임대/판매/수리 전문업체 고고리프트입니다. 상담 및 임대전화 010.2809.5324 궁금하실땐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잠들기 전까지 최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늘 장비는 스카이젝 SJ3219 장비입니다. 경주외동에 위치한 공장에서 보유한장비인데, 도장작업을 위해 보유해서 장비 상태가 영 안 좋습니다. 하부에서 기름이 샌다고해서 출동~!! 현장에 도착해서 확인해보니 드라이브모터에 들어가는 호스가 터져서 오일이 새고 있었습니다. 교체하는건 크게 어렵지 않지만 장비 자체에 페인트가루가 ㅡㅡ;;;; 그리고 호스 닛뿔길이가 국내에 잘 맞는게 없습니다. 짧고 긴게 들어가야하는데 짧은건 구하기 쉬운데 긴거는 너무길어도 안되고 짧아도 안됩니다. 기존에 호스가 짧은게 2개 들어가서 꼬아서 연결을 해 놓으니 금방 터져버린거같습니다. 이후에 오일통에도 기름이 부족해서 보충해주고 나왔습니다....


#skyjack수리 #고소작업대수리 #렌탈수리 #스카이젝수리

원문링크 : 경주 SKYJACK(스카이젝) 호스교체 (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