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JACK(스카이젝) 주행모터 실킷교체작업(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


SKYJACK(스카이젝) 주행모터 실킷교체작업(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

안녕하세요 고소작업대 임대/판매/수리 전문업체 고고리프트입니다. 상담 및 임대전화 010.2809.5324 궁금하실땐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잠들기 전까지 최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작업은 SKYJACK 드라이브모터(D/M) 씰킷 교체작업입니다. 장비를 세워두면 바퀴밑에 기름이 고여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거의 드라이브모터에서 오일이 조금씩 새어나오는 경우입니다. 풀어내는건 바퀴를 풀고 호스풀고 고정된 볼트를 풀어내면 아래와 같은 D/M 가 됩니다. 뒤에 볼트4개를 풀면 앞뒤로 분리가 됩니다. 뒷부분은 그대로 놔두시고 앞부분을 따로빼낸 상태에서 샤프트부분을 퉁퉁치면서 빼내면 분리가 됩니다. 여기까지는 아주 쉽습니다. 앞부분에서 길다란 샤프트부분을 빼내면 아래처럼 남게됩니다. 동그란걸로 빨간색 원부분을 두들기면 밑으로 내려갑니다. 이후에 옆에 쇠로된부분과 고무로된걸 뺴낼수 있게됩니다. 이후로 밑에 있는 리데나를 전부 교체하시면됩니다. 조립은 역순으로 하시면됩니다....


#dm수리 #skyjack수리 #드라이브모터수리 #스카이젝수리 #실킷교체 #주행모터수리

원문링크 : SKYJACK(스카이젝) 주행모터 실킷교체작업(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