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JACK(스카이젝) 구형주행모터 실킷교체작업 - (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


SKYJACK(스카이젝) 구형주행모터 실킷교체작업 - (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

안녕하세요 고소작업대 임대/판매/수리 전문업체 고고리프트입니다. 상담 및 임대전화 010.2809.5324 궁금하실땐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잠들기 전까지 최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작업은 구형 SKYJACK 드라이브모터(D/M) 씰킷 교체작업입니다. 얼마전에 보여드린 드라이브모터와 생긴건 거의 비슷한데 교체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일단 외형을 보면 똑같이 생겼습니다. 호스 들어가는 위치도 같고 샤프트도 똑같이 생겼습니다. 정면에서 보면 하나의 차이가 있습니다. 위에서 내려 봤을때 스냅링이 보일겁니다. 교체할 씰킷이 구하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교체작업은 오히려 더 간단합니다. 위에서 본 스냅링만 롱로즈같은걸 이용해서 빼내면 거의 끝난겁니다. 샤프트가 앞으로 잡아 당기면 쑥 빠집니다. 빠지고나면 맨 앞에있는것만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씰킷안에 들어가 있는건 많은데 교체할건 달랑 하나입니다. 역순으로 조립하면 끝입니다. 물론 글로 적은것처럼 쉽게되지는 않습니다. 스냅링 빼내는것도 ...


#skyjack #skyjack수리 #드라이브모터 #스카이잭수리 #스카이젝수리 #씰킷교체

원문링크 : SKYJACK(스카이젝) 구형주행모터 실킷교체작업 - (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