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G CM2546 수리 - 로타리밸브교체, 조향핀(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


JLG CM2546 수리 - 로타리밸브교체, 조향핀(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

안녕하세요 고소작업대 임대/판매/수리 전문업체 고고리프트입니다. 상담 및 임대전화 010.2809.5324 궁금하실땐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잠들기 전까지 최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늘 수리문의가 들어온 장비는 JLG CM2546입니다. JLG사에서 나온 초기모델인데 장비자체는 튼실튼실하고 확장대도 상부에서 사용하기 엄청편합니다. 다만 시저폭이 좁아서 상승을 많이하면 위에서 흔들흔들하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현장에 도착해서 장비를 확인하니 하부 밸브에서 기름이 줄줄새고 바퀴는 하나만 회전을하고 한쪽은 움직이지를 않습니다. 상승을하면 장비가 삐뚤하게 올라가는게 눈에 보이는 상태입니다. 바퀴가 한쪽만 움직이는건 연결핀이 사라져서 그런건데 부품을 따로 주문할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년식이 오래되기도하고 돈이 안되는 부품이다보니 수입사들이 보유를 하고있지않습니다. 저곳에 맞는 핀을 일일이 다 사서 끼워볼수도 없지만, 예전에 가공해서 보유하던 핀이 남아있어서 대체품을 끼워넣을수 있었습니다. 장비...


#cm2546 #cm2546수리 #JLG2546 #jlg수리

원문링크 : JLG CM2546 수리 - 로타리밸브교체, 조향핀(테이블리프트, T/L, 렌탈/랜탈, 고소차/고소작업장비라 불리는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