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올빼미 흥미로운 결말, 소현세자 죽음과 미스터리 주맹증은 실화인가?


영화 올빼미 흥미로운 결말, 소현세자 죽음과 미스터리 주맹증은 실화인가?

영화 올빼미 흥미로운 결말, 소현세자 죽음과 미스터리 주맹증은 실화인가? 때로는 눈 감고 사는 게 편할 때도 있습니다 -영화 올빼미 침술사 경수- 입소문이 날만한 영화다. 누적관객 수 332만 명을 훌쩍 넘긴 영화 올빼미는 소현세자의 죽음과 미스터리에 얽힌 역사적 사실을 근거로 거기에 상상력을 더해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낮에는 빛으로 인해 앞을 볼 수 없지만 불이 다 꺼진 밤에는 볼 수 있는 '주맹증'을 가진 맹인 침술사 경수가 소현세자가 독살되는 장면을 목격하면서 궁중의 비밀을 폭로하며 목숨이 위험에 처하는 단 하루 사이의 이야기를 긴장감 넘치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배우 류준열의 연기력은 소현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유일한 목격자이자 영화의 스토리를 끌고 가는 주인공으로서 매우 탄탄한 연기를 보여주었다. 낮에는 빛으로 인해 앞을 볼 수 없는 맹인으로, 밤에는 불빛이 다 꺼진 상태에서 앞이 보이는 상황을 오가며 궁중의 비화를 목격한 유일한 목격자로서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연기를 선보...


#올빼미결말 #올빼미실화 #올빼미영화 #올빼미주맹증

원문링크 : 영화 올빼미 흥미로운 결말, 소현세자 죽음과 미스터리 주맹증은 실화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