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살고 있어요 농담이에요 내성적인 작가 한신의 새벽 감성 힐링글귀(베가북스)


잘 살고 있어요 농담이에요 내성적인 작가 한신의 새벽 감성 힐링글귀(베가북스)

잘 살고 있어요 농담이에요 내성적인 작가 한신의 새벽 감성 힐링글귀(베가북스) 가끔 내 감정을 주체할 수 없을 때 마구 넘치는 샘물처럼 감성적인 글귀가 문장으로 새어 나오곤 합니다. 다른 누군가가 바라봐 주길 기다리는 글일 수도 있고 그저 내 안의 감정을 다스리고 치유하고자 하는 나만의 위로를 위한 글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가끔, 내 안에 존재하는, 내가 미처 발견하지 못하는 내면의 작가가 들려주는 감성 글귀에 스스로를 치유하기도 하고 다른 누군가에게 힐링을 선물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 누군가가 들려주는 힐링 글귀에 눈을 마주하고 마음을 열어가며 그동안 내가 아팠던 부분을 살포시 위로받는 경험을 합니다. 그러니 우리는 하나일 수밖에 없고 너가 내가 되고 내가 너가 되는 어우러짐을 경험하며 서로를 위로하고 서로를 보듬어주고 응원하는 사이가 되어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단 한 줄의 짧은 글귀지만 나에게 힘이 되고 위로가 되어주는 감성 힐링글귀를 채운 에세이 '잘 살고 있어요, 농담...


#감성 #에세이 #우울 #위로 #응원 #자존감 #잘살고있어요농담이에요 #책추천 #한신 #힐링 #힐링글귀 #새벽글귀 #새벽감성 #감성글 #감정 #공감 #공감글귀 #글귀 #내성적인작가 #독서 #명언 #베가북스 #새벽 #힘들때

원문링크 : 잘 살고 있어요 농담이에요 내성적인 작가 한신의 새벽 감성 힐링글귀(베가북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