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단편소설쓰기 김동식작가 서평 글쓰기 동기부여와 마인드 셋


초단편소설쓰기 김동식작가 서평 글쓰기 동기부여와 마인드 셋

소설의 흡입력은 처음 세 문장으로 결정된다. 아주 중요하지만, 꼭 명문일 필요는 없다. 초단편소설쓰기 김동식작가 Naver 프로필 어느 날 마케팅 포스팅을 발행했는데, 나의 글이 지루할뿐더러 질질 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담백하고 몰입되는 글쓰기를 하고 싶어 김동식작가님의 초단편소설쓰기를 참고했습니다. 초단편 소설과 블로그 포스팅은 같다 이용자는 첫 3문단으로 글을 읽을지 결정하는 점이나 읽다가도 한 호흡에 읽어내지 못하면 책(블로그)를 덮고는 다시는 찾지 않는 점 등 초단편 소설과 블로그 포스팅은 닮은 점이 많은 글쓰기라고 생각합니다. 단백하면서 중독성 있는 글쓰기 초단편소설쓰기에서는 비교적 짧은 지문에서의 글쓰기를 어떻게 요약하고 지루하지 않게 쓰는 글쓰기 법 김동식작가님의 소설의 한 부분이나 예시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초단편의 핵심은? 책에서 강조하는 초단편의 재미와 중독성을 주는 핵심은 반전이다. '반전이 없는 초단편은 초단편이 아니다'라고 할 정도로 반전이 독자에게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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