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사한 50대 남성 집에서 발견된 봉투...보는 이들 가슴 찢어지게 했다 (영상)


고독사한 50대 남성 집에서 발견된 봉투...보는 이들 가슴 찢어지게 했다 (영상)

정부와 사회의 무관심 속 쓸쓸한 죽음을 맞는 고독사가 계속 늘면서 안타까운 고독사 사건 하나가 재조명 됐다. YouTube 'MBCNEWS' '우리 사회의 그늘' 고독사, 계속 늘고 있다.. 정부와 사회의 무관심 속 쓸쓸한 죽음을 맞는 고독사가 계속 늘고 있다. 보건복지부 통계 기준 지난해 국내 전체 고독사 추정 인구는 3603명이다. YouTube 'MBCNEWS' 이는 4년 전인 2018년(2447명) 대비 47% 늘어난 수치다. 경제가 안 좋아지면서 올해 상반기에만 2314명으로 집계돼 증가 폭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YouTube 'MBCNEWS' 고독사한 50대 남성 집에서 발견된 물건들...삶에 대한 의지 있었다 고독사 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면서 지난해 8월 MBC 뉴스에서 공개됐던 한 50대 남성의 안타까운 사망사건도 재조명됐다. 50대 남성의 고독사 현장에는 '꼭챙기활물건'(꼭 챙겨야 할 물건)이라고 삐뚤빼뚤 적힌 봉투가 발견돼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


#50남성고독사

원문링크 : 고독사한 50대 남성 집에서 발견된 봉투...보는 이들 가슴 찢어지게 했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