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런던 유학 생활) Family Day에 코스트코, 월마트가 모두 휴무다. 집 근처 Gibbons Park 산책!


(캐나다 런던 유학 생활) Family Day에 코스트코, 월마트가 모두 휴무다. 집 근처 Gibbons Park 산책!

오늘은 캐나다 공휴일인 Family Day다. 주말에 이어 오늘 월요일까지 3일을 아이들과 함께 한다.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라고 지정한 공휴일 같은데, 코로나로 거의 매일 가족과 함께하는 요즘은 그다지 필요한 공휴일 같지는 않다 ㅎㅎ 'Family Day에 뭘 해야 할까..' 왠지 내일 아이들이 학교에 가면 패밀리 데이에 뭘 하면서 하루를 보냈는지 이야기를 할 것 같은데, 집에서만 있으면 루나와 루하가 할 이야기가 없어서 뭔가를 하기는 해야 할 것 같은 부담이 밀려온다. "어이쿠~ 밤 사이 눈이 많이 왔네~. 루나랑 루하가 나가서 자동차도 청소하고 집 앞에 눈도 치우는 건 어때?" 엄마나 아빠가 하는 일을 해보고 싶..........

(캐나다 런던 유학 생활) Family Day에 코스트코, 월마트가 모두 휴무다. 집 근처 Gibbons Park 산책!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캐나다 런던 유학 생활) Family Day에 코스트코, 월마트가 모두 휴무다. 집 근처 Gibbons Park 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