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아빠의 인생 이야기 Part #14: 「베이징 대외경제무역 대학교(경무대) 국제무역 대학원 입학」


루나 아빠의 인생 이야기  Part #14: 「베이징 대외경제무역 대학교(경무대) 국제무역 대학원 입학」

Part #14: 「베이징 대외경제무역 대학교(경무대) 국제무역 대학원 입학」 얻는 것 없이 계속 나이만 먹게 되는 것 같아서 대학원 진학에 대한 두려움은 여전했다. 하지만 회사들이 나를 원하지 않는 현실과 맞닥뜨리고 나도 딱히 대안이 없어서 일단은 대학원 시험을 보기로 했다. 성균관대학교 중국 대학원 입학시험까지는 아직 며칠 시간이 남았다. 인터넷으로 북경대 광화관리 학원 석사 연구생 과정을 알아보기 시작했다. 북경대 광화관리 학원은 중국 최고의 대학인 북경대 안에서도 가장 알아주는 학과다. 우리로 치면 경영학과에 해당한다. 성균관대학교 중국 대학원은 한 학기만 한국 성균관대학교에서 공부하고 나머지 과정은 북경대 광..........

루나 아빠의 인생 이야기 Part #14: 「베이징 대외경제무역 대학교(경무대) 국제무역 대학원 입학」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루나 아빠의 인생 이야기 Part #14: 「베이징 대외경제무역 대학교(경무대) 국제무역 대학원 입학」